이제훈은 영상에서 ‘내가 고른 첫인상’이라는 콘셉트로, 편안함 속 세련되고 멋진 모습을 연출했다. 이제훈 특유의 청량하고 훈훈한 매력으로 현장 스탭들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이제훈이 나오는 광고 영상은 TV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오브제가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 화장품(남성화장품)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 중심 서비스와 우수한 품질 경쟁력으로 고객 삶의 질을 향상하고 사회 전반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오브제의 대표 제품인 오브제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은 로션, 파운데이션, 선크림을 하나에 담은 올인원 제품으로, 매끄러운 피부 톤 연출은 물론 자외선 차단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또한 모공 커버에 최적화된 극세모 브러쉬가 장착돼 피부 화장에 입문한 남성들도 자연스럽게 깨끗한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실제 눈썹처럼 자연스럽게 결을 살려 그릴 수 있는 ▲매직 타투 브로우, 보습과 발색 효과를 동시에 줘 생기를 부여하는 ▲무드 체인지 립밤,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해주는 남성 전문 ▲퍼펙트 옴므 쿠션 등을 출시하며 그루밍족 남성들이 자신만의 매력을 자연스럽게 끌어올릴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오브제 담당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하면서 브랜드 가치와 신뢰도를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배우 이제훈이 남성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의 모델로 선정됐다. 이제훈은 드라마, 영화 등에서 깊이 있는 연기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지지를 받고 있는 배우이다. 이제훈은 광고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오브제의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브제 측 관계자는 “세련되지만 과하지 않고 편안한 매력의 이제훈의 이미지가 브랜드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이제훈은 드라마 ‘시그널’, ‘모범택시’, ‘무브 투 헤븐’을 비롯해 영화 ‘고지전’, ‘건축학개론’, ‘박열’ 등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다. 또 그는 부일영화상, 대종상, 청룡영화상 등 다수의 시상식에서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댓글0